저는 해머 통증요법, 추나, 경락마사지 등으로 건강 관리해주는 업무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천신기 기아카데미에서 선사 23기를 수료한 후로는, 오시는 분들에게 기 치유도 병행하니 효과가 더 좋았습니다.
첫 번째 사례는, 얼마 전 지인의 소개로 ‘구안와사’ 발병 7년이 되었고, 전국에서 양방, 한방 치료를 받았지만 호전되지 않고 심해지는 분이 오셨습니다. 또한 내년에 수술 예약까지 된 상황이었는데, 본인이 손과 입이 자꾸 실룩거리고, 음식도 흘리고, 혀도 자꾸 씹기도 하고, 한쪽 귀에 이명도 있고, 우울증과 불면증이 있다고 하였습니다. 현재 57세로 갱년기가 되면서 발병되었다고 했습니다. 저에게 침을 가르쳐주신 원장님은 보톡스 맞은 구안와사 환자는 치료 효과가 없으니 치료하지 말라고도 하셨습니다. 하지만 저는 엘로드로 창조주님께 물어보니, 치료해도 좋다고 하셔서 시작하였습니다. 첫날, ‘백회’와 ‘용천’에 뜸을 뜨고, ‘기 치유’도 하고, ‘해머 통증요법’으로 치료하였는데, 다음날 연락이 왔는데 잠도 잘 자고, 눈과 입의 실룩거림이 횟수가 줄어들었다고 합니다. 저는 창조주님께 이분을 꼭 낫게 해달라고 간절히 기도했고, 또 창조주님께 치료해주셔 감사하다는 기도도 하였습니다. 이후, 주 3일 방문하며, 27번의 치료를 받으시고 정상으로 회복되었습니다.
두 번째 사례는, 중국인 63세 여자분으로 15년 동안 춤을 추던 분으로 다리의 바늘판이 부려져서, 수술을 받으라 하였으나, 전국 여러 곳을 다니며 침,뜸 치료를 받았으나, 효과가 없어서, 한국의 저한테 오게 되었으며, 공항에 도착했을 때는 휠체어로 이동할 정도였습니다.
멀리 오신 분이라 신경을 많이 썼으나 치료 효과가 없어, 엘로드로 측정하니 ‘빙의’가 되어있어, 창조주님께 제거해도 되는지 여쭤봤더니 안된다고 해서, 박부총재님께 요청드려 제거하였습니다. 또한 그분이 이곳에서 아들 집에 머물고 있었는데, 집이 답답하고, 아들은 무기력해 하고, 자주 퇴직하기도 하면서, 힘들어 한다고 하여, 엘로드로 측정하니, 그 집에 ‘수맥파’가 있어서, 총재님께 요청드려 수맥파 차단도 하였습니다. 그 이후 다리 치유에 효과가 달라졌습니다. 몸 상태도 좋지 않아, 치유하기 전에 ‘백회’에 송기하거나, 기 카드를 백회에 올려놓고, ‘침,뜸’과 ‘기 치유’ 등 여러 치료 방법으로 33회의 치료로 완치되어 귀국하였습니다. 현재도 가끔 엘로드로 체크를 해보며, 사기가 있으면 빼주기도 하면서 관리하고 있습니다.
세 번째 사례는, 제가 8월에 중국에 가서, 우연한 기회에 모 병원의 교수님을 알게 되었는데, 이분은 오랫동안‘ 딱꾹질’을 하고 있었는데, 여러 방법으로 치료했으나 멈추질 않고 있었습니다. 집에 가서 엘로드로 측정하니 문제가 있다 하여, 창조주님께 치유해도 되는지 여쭤보니 해도 된다고 하셔서, 다음 날 그분을 만나서 천신기 공부한 내용을 설명하고, ‘파동수’를 간절한 마음으로 만들어드리고, 그분이 파동수를 마셨는데 바로 딱꾹질이 멈췄습니다. 정말 신기했습니다. 3일 후 교수님을 만났는데 2주간 더 공부할 기회도 주셨습니다.
천신기를 배운 덕분에 이런 기회도 가졌고, 항상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며, 일상생활에서도 천신기를 활용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